'왕조현 닮은꼴' 류이서, 전진과 결혼前 돌연 승무원 퇴사선언 '왜'? [종합]

김수형 2020. 9. 29. 04: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전진 아내 류이서가 왕조현 닮은 꼴로 화제가 된 가운데, 류이서가 결혼 전 15년 몸 담은 승무원 일을 그만두는 모습이 예고되어 눈길을 끌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전진의 아내 류이서의 베일이 벗겨졌다.

더욱 깜짝 놀라게 한 것은 바로 전진의 피앙새인 아내 류이서의 미모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전진 아내 류이서가 왕조현 닮은 꼴로 화제가 된 가운데, 류이서가 결혼 전 15년 몸 담은 승무원 일을 그만두는 모습이 예고되어 눈길을 끌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전진의 아내 류이서의 베일이 벗겨졌다. 

이날 전진이 신화의 두번째 품절남이 된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부부로 첫 등장했다. 특히 전진은 "9월 27일 녹화후 바로 7시간 후 결혼한다"면서 결혼 당일 녹화 스튜디오에 참석한 것이라 알려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더욱 깜짝 놀라게 한 것은 바로 전진의 피앙새인 아내 류이서의 미모였다. 베일 속에 가려졌던 전진의 그녀, 류이서의 미모는 지켜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우유빛깔 보얀 피부에 홍콩배우 왕조현을 똑닮았기 때문. 

그래서일까, 방송 후 류이서는 한 포털사이트 실시건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의 중심이 됐다. 지금까지 전진의 사로 잡은 미모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그녀는 3살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 출신이란 정보 밖에 없었기에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아내 류이서에게 푹 빠진 전진은 인터뷰에서도 "외적인 아름다운 미모는 기본이해심과 배려심이 있다"면서 "세상 사려깊은 마음에 반해, 엄청 효녀다, 다 갖춘 여자"라며 A부터 Z까지 순수함을 가진 여자라 말했을 정도. 

전진은 "하늘에서 내려준 보물이라 생각, 처음 본 순간부터 다른 느낌이 온다는 그 느낌을 안겼더라"며 달달한 신혼 모습을 보여 부러움을 자아냈다.

신혼집부터 첫 만남, 러브스토리까지 모두 전한 가운데 특히 전진은 "첫 인상이 그냥 반했다 정도가 아니고 내 인생 짝을 찾았다고 생각, 보자마자 심장이 두근 거렸다"면서 "무릎을 꿇어서라도 이 사람을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류이서는 예고편에서 15년 동안 일했던 승무원 일을 그만둔다면서, 결혼 전 퇴사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