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줄 알았다" 이천수♥심하은 첫만남 두고 티격태격 동상이몽(슈돌)[어제TV]

배효주 입력 2020. 9. 28.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심하은 부부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공개됐다.

9월 2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유전자 최강' 이천수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다.

하지만 주은은 이천수 아내 심하은에게 즉시 전화해 전말을 물었다.

심하은은 "아빠가 따라다녔지"라며 "(이천수에게)정신 좀 차리라 그래"라 일갈해 이천수의 진땀을 빼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천수♥심하은 부부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공개됐다.

9월 2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유전자 최강' 이천수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천수는 자신을 꼭 빼닮은 큰 딸 주은과 9개월 쌍둥이 태강-주율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컨트롤 C, 컨트롤 V'가 적힌 가족 티셔츠였다.

이천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 받은 아이들이 똑같은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냈다. 특히나 이천수 도플갱어 그 자체인 주은은 "아빠 유전자가 진짜 센 거 같아"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어냈다.

이런 가운데, 쌍둥이들이 잠든 틈을 타 이천수와 주은은 무반주 댄스에 푹 빠져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했다. "춤을 왜 이렇게 잘 추냐"는 주은의 질문에 이천수는 "엄마한테는 이야기 하지마, 아빠 장난 아니었어. 춤 좀 췄어"라고 말했다.

이에 주은은 "춤 왜 췄는데?"라며 "아빠는 엄마가 첫사랑이야?"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이천수는 "끝사랑이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엄마에게 꼭 전해줘"라 강조했다.

주은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아빠가 따라다닌 거야?"라 물었고, 이천수는 "아냐. 엄마가 따라다닌 거야. 다만 엄마 자존심이 있기 때문에 엄마한테는 이야기 안 했으면 좋겠어"라 했다.

하지만 주은은 이천수 아내 심하은에게 즉시 전화해 전말을 물었다. 심하은은 "아빠가 따라다녔지"라며 "(이천수에게)정신 좀 차리라 그래"라 일갈해 이천수의 진땀을 빼게 했다.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는 이천수의 말에는 "진짜 기억이 가물가물해?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고 해 이천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천수는 포기하지 않고 "어디가 가장 좋았냐"고 물었다. 그러자 심하은은 "그때는 착한 줄 알았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이끌어냈다. 지금은 어떠냐는 질문에는 "지금은 그냥"이라며 "바꿀 수 없잖아"라고 체념하는 말투로 답해 이천수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주은은 심하은에게 "엄마. 나는 결혼해, 말아?"라고 물었고, 심하은은 "엄마가 결혼을 한 번 해보지 않았니. 꼭 엄마에게 보여줘. 정말 잘 볼 수 있어. 인생의 선배이자 여자 선배잖아"라고 뼈 있는(?) 한 마디를 던졌다. 그러면서도 "엄마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데"라고 재빨리 수습하기도 했다. 이처럼 티격태격하는 이천수 부부의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자아냈다.(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