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방탄소년단, 5주 연속 1위..더보이즈 컴백·고스트나인 데뷔(종합)

이하나 2020. 9. 26. 17: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이 방송 출연 없이 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9월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산들, 화사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는 더보이즈, 업텐션, 에버글로우, H&D, BDC, 고스트나인, 스트레이 키즈, 유아(오마이걸), 문빈&산하(ASTRO), 트레저, 크나큰, A.C.E(에이스), 비오브유(B.O.Y), 프로미스나인, VAV, 루나솔라, 금나라가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탄소년단이 방송 출연 없이 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9월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산들, 화사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다채로운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공개 된 미니 5집 타이틀 곡 ‘The Stealer’ 무대를 공개했다.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더보이즈는 강렬한 군무와 함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업텐션은 약 1년여의 공백을 깨고 ‘Light’로 돌아왔다. 업텐션은 중독성 강한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멜로디와 함께 절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다. 에버글로우는 신곡 ‘LA DI DA’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퍼포먼스와 함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이한결, 남도현의 H&D는 포켓돌 루키 합류 전 마지막 유닛 활동에 돌입했다. 이들은 가을 감성이 담긴 ‘우산’으로 이전 활동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BDC는 프로젝트 싱글 이후 11개월 만에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SHOOT THE MOON’로 BDC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마루기획이 선보인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은 ‘Think of Dawn’로 방대한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며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방송에는 더보이즈, 업텐션, 에버글로우, H&D, BDC, 고스트나인, 스트레이 키즈, 유아(오마이걸), 문빈&산하(ASTRO), 트레저, 크나큰, A.C.E(에이스), 비오브유(B.O.Y), 프로미스나인, VAV, 루나솔라, 금나라가 출연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