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우리액터스 계약해지..궁금하셔도 조금만 기다려주길"[전문]

이유나 2020. 9. 26. 16: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권민아가 우리액터스와 계약 해지 사실을 직접 알렸다.

권미낭는 26일 자신의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라며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고 알렸다.

이후 소속사 우리액터스는 권민아와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우리액터스와 계약 해지 사실을 직접 알렸다.

권미낭는 26일 자신의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라며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편지 같은 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받을까봐 걱정이 되서요"라며 "여러가지 궁금하신것들도 있으실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미안해요"라고 계약 해지와 관련해 여지를 남겼다.

또한 "앞으로 우리 액터스로 저에 관한 것들 보내지 마시구,,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마세요"라고 덧붙였다.

이후 소속사 우리액터스는 권민아와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우리액터스는 "휴식을 취하는 동안 조금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습니다"라며 "다만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 없이 도울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짧은 기간 권민아 배우가 팬 분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느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부탁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7월, AOA 활동 당시 팀 리더였던 지민의 지속적인 괴롭힘으로 팀에서 탈퇴했음을 폭로했다. 이 과정에서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차례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에 지민은 팀 탈퇴 후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FNC가 사과하며 사건은 일단락됐다. 또한 악플러를 고소하고 약속한 심리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

<이하 권민아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 편지 같은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받을까봐 걱정이 되서요..

여러가지 궁금하신것들도 있으실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미안해요

아무튼 우리액터스로 저에 관한것들 보내지 마시구,,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마세요.

<이하 다음은 우리액터스 공식 SNS글 전문>

안녕하세요! 우리액터스입니다

권민아 양의 팬카페와 기사를 통해 이미 많은 분들이 접하셨을 내용이지만 우리액터스와 권민아 배우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립니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조금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습니다.

다만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 없이 도울 것입니다.

짧은 기간 권민아 배우가 팬 분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느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최수종♥하희라, 할아버지 할머니된 소감 “우리 모두에게 축복”
'오뚜기家 딸' 함연지 “아버지 앞에서 타사 라면 먹다가 혼나”
김연자, 임지안 등장에 오열 왜?…목포 살인사건 피해자 유가족
‘안정환 사촌누나’ 안희정 “교통사고, 여자로 끝났구나 싶더라”
이영하·선우은숙, 이혼 13년 만에 부부로 재결합
전세계 1위,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