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단독]제시, 피네이션 식구 던 지원사격..신곡 피처링 참여

이하나 입력 2020. 09. 25. 09:04

기사 도구 모음

제시가 소속사 피네이션 식구 던을 지원사격 한다.

9월 25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던의 신곡 '던디리던' 피처링에 제시가 참여한다.

앞서 24일 피네이션 수장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던이 '던디리던'이라는 곡을 10월 9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고 공지했다.

궁금증을 모았던 피처링 아티스트는 같은 소속사 식구 제시인 것으로 밝혀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던, 제시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제시가 소속사 피네이션 식구 던을 지원사격 한다.

9월 25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던의 신곡 ‘던디리던’ 피처링에 제시가 참여한다.

앞서 24일 피네이션 수장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던이 ‘던디리던’이라는 곡을 10월 9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고 공지했다. 그러나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공개하지 않았다.

궁금증을 모았던 피처링 아티스트는 같은 소속사 식구 제시인 것으로 밝혀졌다. 던은 이미 ‘던디리던’은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친 상태다.

던은 지난해 11월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머니'(MONEY)로 곡 작업 능력, 퍼포먼스 등에서 뛰어난 감각을 보여주며 솔로가수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지난해 1월 피네이션에 둥지를 튼 제시는 지난 7월 발표한 신곡 ‘눈누난나(NUNU NANA)’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 tvN ‘식스센스’ 등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활약하고 있다.

각자 뚜렷한 개성과 음악적 색깔을 갖고 있는 던과 제시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던의 신곡 ‘던디리던’은 10월 9일 발매된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