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프듀X' 권태은X '언더나인틴' 최용훈, 7인조 그룹 WOW로 10월말 데뷔

이정범 입력 2020.09.22. 09:06

7인조 보이그룹 WOW(와우)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22일 소속사측은 "Mnet '프로듀스X101' 출신 권태은과 MBC '언더 나인틴' 출신 최용훈, 모델 주원대와 윤다로, 아이돌출신 유성, 배우 전세진과 이판도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WOW(와우)가 오는 10월 말 데뷔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7인조 보이그룹 WOW(와우)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22일 소속사측은 “Mnet ‘프로듀스X101’ 출신 권태은과 MBC ‘언더 나인틴’ 출신 최용훈, 모델 주원대와 윤다로, 아이돌출신 유성, 배우 전세진과 이판도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WOW(와우)가 오는 10월 말 데뷔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멤버 주원대는 디자이너, DJ, 방송인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데다 현역 모델인 만큼 새로운 도전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그룹명 WOW는 ‘WIZARD OF THE WORLD’의 약자로 세계의 마법사라는 의미다. 각 멤버들이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 다채로운 매력으로 마치 마법사처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는 포부가 담겨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WOW는 모든 멤버들이 모델다운, 그리고 모델 못지않은 훈훈한 프로포션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본업에도 충실한 실력파 보이그룹”이라며 “오랜 시간 만반의 준비를 거쳐 완벽한 모습으로 데뷔할 WOW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WOW는 버려진 페트병으로 만든 후드티, 재고원단을 사용한 코트 등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패션브랜드 몽세누와 함께 작업을 진행하며 데뷔 전부터 선한 행보에 앞서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금오엠앤씨-에이코닉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