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AOA 출신 초아, 3년 만에 연예계 복귀 "예쁘게 봐주세요"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2020. 9. 19.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초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초아가 유튜버로서 활동에 재개하는 소식을 전했다.

초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과 함께 장문의 복귀 소감을 게재했다. AOA 탈퇴 후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업로드는 지난해 3월 이후 중단됐기에 연예게 복귀에 관련해 직접 나선만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안녕하세요 초아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전, 여러분께 조금씩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유튜브 영상을 촬영했어요”라며 “내일 처음으로 영상을 올리는데, 많이 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유튜버로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이어 “어려운 시기 더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라며 덧붙였다.

앞서 초아는 지난 2012년 AOA로 데뷔해 ‘사뿐사뿐’ ‘단발머리’ ‘심쿵해’ 등의 노래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2017년 6월 우울증과 불면증 등을 이유로 돌연 팀을 탈퇴했다.

이후 공백기를 보낸 초아는 최근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OST에 참여하며 연예계 복귀를 알렸다.

이하 초아 SNS 전문.

안녕하세요. 초아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몇 년 만에 인스타를 하려니 조금 어색하기도 하네요. 그동안 저는 걱정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건강도 잘 챙기고,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분들 마음에 정말 감사하며 지냈습니다.

얼마 전, 여러분께 조금씩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유튜브 영상을 촬영했어요. 내일 처음으로 영상을 올리는데, 많이 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

어려운 시기 더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