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펜타곤, 10월 컴백 확정..'로드투킹덤' 후 첫 복귀

백지은 2020. 9. 17. 14: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펜타곤이 10월 컴백대전에 합류한다.

펜타곤의 컴백은 2월 발표한 정규 1집 '유니버스 : 더 블랙홀' 이후 8개월 만이다.

10월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위아이 에버글로우 이달의소녀 등 수많은 아이돌그룹이 데뷔 혹은 컴백을 선언하며 컴백대전이 예고된 바, 펜타곤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집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이 10월 컴백대전에 합류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펜타곤은 10월 컴백을 확정했다. 펜타곤의 컴백은 2월 발표한 정규 1집 '유니버스 : 더 블랙홀' 이후 8개월 만이다.

펜타곤은 2016년 '고릴라'로 데뷔한 이래 '감이 오지' '예뻐 죽겠네' '빛나리' '신토불이' 등 자신들만의 개성과 가치관을 담은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이번 앨범은 6월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관심을 모은다.

펜타곤은 '로드 투 킹덤'에서 블락비 '베리굿',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몬스타엑스 '팔로우' 등으로 기존 활동 때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과 감춰왔던 끼를 대방출하며 팀의 진가를 재입증, 최종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더욱이 이미 TOO 베리베리 원어스 온앤오프 등 '로드 투 킹덤'에 함께 출연했던 팀들이 방송 후광 효과를 입고 컴백 활동에서 좋은 성적을 냈던 터라 펜타곤이 새롭게 써내려갈 성적에도 기대가 쏠린다.

펜타곤은 새 앨범 작업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10월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위아이 에버글로우 이달의소녀 등 수많은 아이돌그룹이 데뷔 혹은 컴백을 선언하며 컴백대전이 예고된 바, 펜타곤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집중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오인혜, 사망 직전에 남긴 글 보니…“절 몸뚱이라고 부른 그분..이건 범죄입니다”
황홍승, 욕실서 미끄러져 사망…향년 36세
“숨진 오인혜 몸에서 수상한 멍 자국 발견”
유명 배우, 중요부위 노출 후 첫 근황 “내가…”
로버트 할리 마약 논란 후 근황 “가족과 함께”…사유리 “할리뽕이라 불러요”
전세계 1위,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