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몬스타엑스→ITZY, SBS 슈퍼온택트 콘서트 최종 라인업 확정

황혜진 입력 2020.09.16. 10:08

'SBS 슈퍼콘서트-2020 슈퍼 온택트'(이하 '2020 슈퍼 온택트')의 최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SBS 측은 9월 16일 "'2020 슈퍼 온택트'는 코로나19로 콘서트 현장에 갈 수 없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되는 K-POP 글로벌 콘서트로, 9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4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SBS 슈퍼콘서트-2020 슈퍼 온택트’(이하 ‘2020 슈퍼 온택트’)의 최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SBS 측은 9월 16일 "‘2020 슈퍼 온택트’는 코로나19로 콘서트 현장에 갈 수 없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되는 K-POP 글로벌 콘서트로, 9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4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앞서 ‘DAY 1’에 몬스타엑스, Stray Kids, ITZY가, ‘DAY 2’에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 가운데, 후반부 라인업이 추가로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아이즈원은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DAY 2’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DAY 3’에는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 마마무가, ‘DAY 4’에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CRAVITY(크래비티), TREASURE(트레저)까지 총 13팀의 K-POP 스타들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들은 강력한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실시간 화상 토크 등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실제 공연장에서 보는 것 같은 현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