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시즌비시즌' 비, 스승 박진영에게 섭섭함 토로 [T-데이]

박상후 기자 입력 2020.09.10. 11:50

'시즌비시즌'에서 가수 비가 박진영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10일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에서는 박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비와 박진영이 예능 콘텐츠에서 일대일로 만나 토크쇼를 가지는 것은 최초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비와 박진영의 만남은 이날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비, 박진영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시즌비시즌'에서 가수 비가 박진영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10일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에서는 박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비는 화제가 됐던 본인의 곡 '차에 타봐'의 가사처럼 박진영을 차에 태우며 이야기를 나웠다. 그는 박진영의 오랜 제자로서 그간 섭섭했던 점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과거 사적으로 만났던 부부동만 모임에 대한 후일담을 나누기도 했다. 비와 박진영이 예능 콘텐츠에서 일대일로 만나 토크쇼를 가지는 것은 최초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좀처럼 쉽게 볼 수 없는 비, 박진영의 투샷이 그 자체로 흥미로웠다. 오랜 기간 알아오며 깊은 우정을 나눠온 두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비와 박진영의 만남은 이날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튜디오 룰루랄라]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