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혜리, 데뷔 10주년 이벤트 취소 "코로나19 확산방지, 팬들 안전 위해"(전문)

박수인 입력 2020. 09. 10. 11:46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혜리의 데뷔 10주년 이벤트가 취소됐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9월 9일 혜리 공식 SNS를 통해 "10월 말 예정돼있던 혜리 데뷔 10주년 이벤트 '굿액션 캠페인'이 취소됐다"고 알렸다.

혜리 측은 데뷔 10주년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하는 봉사 및 선행을 계획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취소했다.

10월 말 예정되어있던 혜리 데뷔 10주년 이벤트 '굿액션 캠페인'이 취소되었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의 데뷔 10주년 이벤트가 취소됐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9월 9일 혜리 공식 SNS를 통해 "10월 말 예정돼있던 혜리 데뷔 10주년 이벤트 '굿액션 캠페인'이 취소됐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세에 대규모 집회를 지양해달라는 권고가 내려진 상황"이라며 "아티스트와 상의한 결과 전염병 확산 방지와 팬분들 안전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방향으로 의견이 모아졌다. 추후 보다 의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혜리는 지난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했다. 혜리 측은 데뷔 10주년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하는 봉사 및 선행을 계획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취소했다.

다음은 혜리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입니다. ⠀ 10월 말 예정되어있던 혜리 데뷔 10주년 이벤트 '굿액션 캠페인'이 취소되었습니다. ⠀ COVID-19 확산세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수개월간 상황을 지켜보았으나,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하고 대규모 집회를 지양해달라는 권고가 내려진 상황입니다. 이에, 아티스트와 상의한 결과 전염병 확산 방지와 팬분들의 안전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방향으로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 '굿액션 캠페인'을 기대하셨던 많은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어려운 상황이 회복되길 바라며, 추후 보다 의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진=혜리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