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이데일리

임영웅, 한혜진과 화보 촬영 "이런 시간이 또 올까" 영광 ('뽕숭아학당')

입력 2020.09.02. 23:37

임영웅이 한혜진과의 커플 화보 촬영에 영광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2일 밤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한혜진으로부터 '스페셜 화보 촬영 수업'을 받으며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혜진과 커플 화보를 찍게 된 임영웅.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임영웅이 한혜진과의 커플 화보 촬영에 영광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2일 밤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한혜진으로부터 ‘스페셜 화보 촬영 수업’을 받으며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혜진과 커플 화보를 찍게 된 임영웅. 임영웅은 어색해하며 “어떻게 해야 될까요?”라고 물었고, 한혜진은 “잘하던데”라며 “아까처럼 편하게 하시면 된다. 저 의식 너무 많이 안 하셔도 되고, 원래 하시던 대로 하시면 된다. 제가 맞추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화보 촬영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 영탁과 나란히 앉아 모니터링을 하면서 임영웅은 “누나가 다 했네요”라며 “서 있는데 나한테 이런 시간이 또 올까 생각이 들더라”고 밝혔다.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