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독일집 쫓겨날 상황→PPL 너무 많아"..브루노, 귀여운 '불청' 소년가장

정안지 2020. 9. 2.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청춘' 브루노의 돌발행동들의 이유가 공개됐다.

특히 막내 브루노의 반전 행동의 이유도 공개돼 웃음을 안겼다.

최성국은 "어제 브루노 칵테일 등 해주지 않았냐. 잘 때 '브루노야 오늘 하루종일 맛있었다'고 했더니 '형님, PPL이 너무 많아요' 라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최성국은 "브루노의 모든 행동이 PPL이었던 것을 나는 몰랐다"면서 이제야 이해되는 귀여운 '불청' 소년가장 브루노의 돌발행동들은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불타는 청춘' 브루노의 돌발행동들의 이유가 공개됐다.

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제주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낮에는 빙수와 화채를 대접했던 브루노는 밤에는 청춘들을 위한 초간단 칵테일을 준비했다. 바나나에 소주, 우유, 아마레토 시럽을 넣은 밀크 아마레토와 복숭아 맛 큐브 아이스에 자몽소주, 우유를 넣은 밀크 블러썸을 준비했다. 여기에 크래커에 구운 치즈, 토마토를 올린 초간단 치즈 카나페를 완성했다. 형, 누나들의 칭찬에 브루노는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깊어가는 밤, 형들이 벌레와 사투를 벌이고 있던 그 시각 브루노는 독일어로 통화를 했다.

브루노는 "내가 없는 동안 관리를 위해 친구에게 집에서 자라고 했다"며 "주인한테 온 편지를 친구가 확인 못해서 8일 안에 집에서 나가라더라"고 했다. 베를린의 월셋집에 계약상 문제가 생긴 것. 그동안 월세를 계속 냈었던 브루노는 "당장 독일에 갈 수가 없다. 가면 2주 격리해야한다. 친구한테 해결해달라고 했는데 모르겠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번 여행은 그동안 몰랐던 청춘들을 더 알아가는 시간이었다.

특히 막내 브루노의 반전 행동의 이유도 공개돼 웃음을 안겼다.

최성국은 "어제 브루노 칵테일 등 해주지 않았냐. 잘 때 '브루노야 오늘 하루종일 맛있었다'고 했더니 '형님, PPL이 너무 많아요' 라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최성국은 "'치즈도 PPL이냐'고 물었더니 'PPL이다. 칵테일에는 우유 들어갔잖아요'라더라"고 해 폭소케 했다. 우유, 감귤 PPL이지만 브루노 아이디어 덕에 디저트로 재탄생 한 것. 제작진은 "그거 해서 번 돈으로 여러분 비행기 표를 샀다. 섬 촬영이 돈이 많이 든다"고 말했다.

최성국은 "브루노의 모든 행동이 PPL이었던 것을 나는 몰랐다"면서 이제야 이해되는 귀여운 '불청' 소년가장 브루노의 돌발행동들은 웃음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세계 1위,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한정판매
“집에서 만나는 사이” 홍진희, 서태화 썸♥+출산설 루머 해명
문희옥, 조카 이하늬에 고자질 “돈 아깝다고 네 영화 안 본대”
박준형♥김지혜 부부가 사는 45억짜리 90평 강남 아파트
섹시 배우 루리, 지병으로 급사…향년 31세
강지환 강간 사건, 현장 ‘CCTV’…피해자들 하의 속옷만 입고..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