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신박' 김미려 "남편 정성윤, 광고 속 한가인 옆자리 청년" [결정적장면]

유경상 입력 2020.09.01. 06:09

김미려가 남편 정성윤을 배우 한가인과 함께 찍은 광고로 설명했다.

8월 31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김미려 정성윤 부부의 집을 정리했다.

이에 박나래는 "배우 정성윤씨"라고 코미디언 김미려 남편 정성윤이 배우라고 말했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데뷔해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배우 정성윤은 2013년 김미려와 결혼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둔 한 살 연상연하 부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미려가 남편 정성윤을 배우 한가인과 함께 찍은 광고로 설명했다.

8월 31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김미려 정성윤 부부의 집을 정리했다.

이날 김미려 정성윤 부부의 집을 찾은 신애라는 “모아 아버님은 인물이 출중하시다”고 칭찬했다. 이에 박나래는 “배우 정성윤씨”라고 코미디언 김미려 남편 정성윤이 배우라고 말했다.

김미려는 “광고에서 한가인 옆에 앉던 풋풋한 청년이다”고 남편을 소개했다. 큰 화제를 모았던 피로회복제 광고 속에서 버스에 앉은 한가인을 보고 반해 옆자리에 앉던 청년이 바로 정성윤.

광고계 블루칩으로 데뷔해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배우 정성윤은 2013년 김미려와 결혼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둔 한 살 연상연하 부부다. (사진=tvN ‘신박한 정리’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