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단독 공개, 축가 펑크에 패닉 '동상이몽2' [어제TV]

유경상 입력 2020.09.01. 06:06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이 단독 공개됐다.

8월 3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결혼식이 공개됐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코로나 19 때문에 결혼식을 2번 미룬 끝에 혼인신고 먼저 한 뒤 결혼식을 하게 된 상황.

이후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을 통해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에 등장한 의문의 불청객이 예고되며 긴장감을 끌어 올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이 단독 공개됐다.

8월 3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결혼식이 공개됐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코로나 19 때문에 결혼식을 2번 미룬 끝에 혼인신고 먼저 한 뒤 결혼식을 하게 된 상황.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식 당일 오전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공개됐다. 이솔이 모친은 결혼식 준비를 위한 꽃단장을 하며 “우리 딸 진짜 결혼시키네”라고 말했고, 이솔이는 “기분이 이상해? 난 왜 안 이상하지? 오빠랑 같이 있었어서 그런가 보다”고 말했다.

이솔이 모친은 “이 날을 위해 널 열심히 키웠나 싶다”고 말했고, 이솔이는 “여자가 시집가면 끝나나 인생이?”라고 응수했다. 하지만 이솔이 모친은 “엄마 품에서 떠나지 이제”라며 복잡한 마음을 표현했다. 박성광 역시 전날 잠을 거의 못 잤다며 “솔이는 잘 자더라. 새벽 3시까지 오만가지 생각이 나더라.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더라”고 말했고, 김재우도 결혼식날 잠을 못 잤다며 공감했다.

이솔이 부친 역시 “생각하느라 못 잤다. 이제 내 손을 떠나잖아”라고 말했고, 박성광은 “제가 솔이와 잘 행복하게 살겠습니다”고 믿음직스럽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꽃단장을 하게 된 이솔이 곁에는 양가 부모님이 모여 “예쁘다”며 찬사를 보냈고, 이솔이는 “부모님이 두 배가 됐다”며 기뻐했다. 박성광 모친은 여장한 박성광과 똑 닮은 외모로 시선을 모았다.

결혼식이 치러진 8월 15일은 박성광 생일이기도 한 상황. 이솔이는 “오늘 오빠 생일이어서 케이크”라며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고, 온 가족이 모두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박성광 생일을 축하했다. 이솔이는 핸드폰으로 미리 생일축하 메시지를 보냈고, 박성광은 아내의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 음성을 반복해 들으며 달달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박성광은 이솔이에게 “슬픈 소식이 있다. 경환이가 다리 다쳤다. 원효는 목이 안 좋다. 마흔 파이브가 축가를 못할 거 같다”며 갑작스런 축가 펑크 소식을 전해 이솔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을 통해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에 등장한 의문의 불청객이 예고되며 긴장감을 끌어 올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송창의 누나 부부를 집으로 초대했다. 송창의 누나는 송창의가 결혼 전 과묵했다는 반전 과거를 폭로함과 동시에 올케 오지영이 꼭 모친을 닮았다고 전했다.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정우를 낳은 뒤 육아에 집중하느라 스킨십이 없어졌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