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1

'나혼자산다' 김연경, 이장우 앞치마 매어주며 "어머니 보고 계신가요" 너스레

박하나 기자 입력 2020.08.29. 00:12

'나 혼자 산다' 김연경이 이장우에게 앞치마를 선물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28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의 집에 초대된 김연경, 손담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연경은 지난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 플라이보드 월드 챔피언과 묘한 삼각관계로 눈길을 끌었던 것에 대해 "(플라이보드 월드 챔피언은) 연락이 없다. 오늘 장우 회원 집에 왔으니 장우 회원에게 집중하겠다"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MBC '나 혼자 산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 혼자 산다' 김연경이 이장우에게 앞치마를 선물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28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의 집에 초대된 김연경, 손담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장우와의 깜짝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은 김연경은 이장우를 위해 사인볼과 피규어, 직접 제작한 앞치마를 선물했다. 이장우 역시 손담비가 선물한 도자기와 달리 김연경의 선물에 더 크게 반응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김연경은 지난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 플라이보드 월드 챔피언과 묘한 삼각관계로 눈길을 끌었던 것에 대해 "(플라이보드 월드 챔피언은) 연락이 없다. 오늘 장우 회원 집에 왔으니 장우 회원에게 집중하겠다"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김연경은 이장우의 앞치마를 직접 매어주며 "어머니 보고 계신가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재미를 더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