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YG보석함' 출신 김종섭, FNC行..차기 보이그룹 합류 '유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보석함' 출신 김종섭이 FNC엔터테인먼트 차기 보이그룹 후보로 자리한다.
YG엔터테인먼트 퇴사 후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서 데뷔를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김종섭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YG보석함'에 출연한 후 퇴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차기 보이그룹 합류가 유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보석함' 출신 김종섭이 FNC엔터테인먼트 차기 보이그룹 후보로 자리한다. YG엔터테인먼트 퇴사 후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서 데뷔를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김종섭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YG보석함'에 출연한 후 퇴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차기 보이그룹 합류가 유력하다.
10월 개봉되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은' 분노와 폭력성을 극대화하는 바이러스로 폐허가 된 지구를 구하기 위해 다른 차원에 흩어진 소년들이 모여 희망의 별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올가을 데뷔 예정인 FNC 보이 그룹의 세계관을 영화화한 프로젝트다. ‘계춘할망' ‘표적' ‘고사' 등의 흥행작을 만든 창 감독이 각본, 연출을 맡고 정진영 외 다수의 배우들과 보이 그룹의 6명 멤버들이 직접 출연하여 좌절과 희망의 서사를 그려낸다.
김종섭은 SBS 'K팝스타6'(2017) 우승자 보이프렌드의 멤버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당시 10세 힙합 소년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지내다 지난해 신인 그룹 트레저 멤버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인 'YG보석함'에 출연해 여전한 실력을 뽐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재은, 체인 끊어진 파격 수영복에 난감 “어떡하지”
- 인기 BJ 에디린, 귀여운 얼굴에 그렇지 못한 몸매 [화보]
- [단독] MBC, 추석특집 아이돌 어질리티 9월 녹화…김우석·영재 출연
- [종합] 배슬기♥심리섭 결혼발표 “안정감 주는 멋진 남자”
- [DA:피플] 김호중 입대발표→활동 중단…예견된 올스톱 (종합)
- 홍상수·김민희 최근 득남…산후조리 중 [DA:이슈]
- 이다해·세븐, 결혼 2년 만 별거 “바빠지며 생으로 떨어져…” [DA:이슈]
- 홍윤화, 40kg 감량 선언…벌써 13kg 빠져 ‘몰라보겠네’
- ‘♥예비신랑 불륜 의혹’ 최여진 “‘동상이몽2’ 출연 후회? NO” (최여진 채널)[종합]
- ‘보아 술주정’ 받은 박나래, 라디오 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