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강다니엘, 시선 끄는 시크한 매력→힙한 분위기[화보]

박수인 입력 2020. 08. 28. 10:15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강다니엘이 더스타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강다니엘은 최근 매거진 더스타 9월호를 통해 시크한 모습부터 힙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더스타 9월호에서는 전세계로 뻗어 나가는 인기 아이돌 에이티즈의 개인 손글씨 인터뷰까지 수록된 스페셜 26p 화보와 배우 이장우의 가을 감성 화보, 배우 김민석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 디자이너 이상봉이 기획한 캠페인 화보까지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더스타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강다니엘은 최근 매거진 더스타 9월호를 통해 시크한 모습부터 힙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촬영장에서 강다니엘은 여러 가지 컨셉트를 정확히 이해하며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칭찬이 자자했다는 후문.

한편 더스타 9월호에서는 전세계로 뻗어 나가는 인기 아이돌 에이티즈의 개인 손글씨 인터뷰까지 수록된 스페셜 26p 화보와 배우 이장우의 가을 감성 화보, 배우 김민석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 디자이너 이상봉이 기획한 캠페인 화보까지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9월호)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