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내가 가장' 하석진♥임수향 키스에 지수 오열, 삼각관계 어쩌나 [어제TV]

유경상 입력 2020.08.28. 06:00

지수가 하석진 임수향의 키스를 목격하고 분노로 오열하며 본격 삼각관계가 깊어졌다.

8월 2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3회(극본 조현경/연출 오경훈 송연화)에서 서환(지수 분)은 형 서진(하석진 분)과 오예지(임수향 분)의 키스를 목격했다.

서환은 짝사랑 하는 교생 오예지의 몰카를 찍은 동급생에게 주먹을 날리고 위기에 처했고, 모친 김연자(박지영 분)와 형 서진이 변호사를 불러 해결하자 아직 고등학생인 제 처지에 더 분노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지수가 하석진 임수향의 키스를 목격하고 분노로 오열하며 본격 삼각관계가 깊어졌다.

8월 2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3회(극본 조현경/연출 오경훈 송연화)에서 서환(지수 분)은 형 서진(하석진 분)과 오예지(임수향 분)의 키스를 목격했다.

서환은 짝사랑 하는 교생 오예지의 몰카를 찍은 동급생에게 주먹을 날리고 위기에 처했고, 모친 김연자(박지영 분)와 형 서진이 변호사를 불러 해결하자 아직 고등학생인 제 처지에 더 분노했다. 그 사이 오예지는 서성곤(최종환 분)의 문하생이 되기로 했고, 서진은 그런 오예지에게 계속해서 직진했다.

서진은 도자기를 만드는 오예지의 발을 보고 “너무 약해 보여. 이렇게 가는 발로 어떻게 걸어 다니고 어떻게 살아왔어?”라고 말했고, 오예지의 머리카락을 넘겨주며 키스했다. 서환이 그 모습을 목격하고 달려 나가자 오예지는 서환을 쫓아가려 했지만 서진이 “우리가 왜? 못할 짓 했나? 불륜이야? 미성년자야?”라며 말렸다.

서진은 “모르는 척해라. 여기서 더 들어가면 상처에 대한 책임도 져야 한다”고 말했고, 오예지가 “어떻게 그러냐. 환이가 나한테 얼마나 잘했는데”라고 말하자 서진은 “그럼 뭐? 걔랑 연애라도 해주게?”라고 도발했다. 서환은 홀로 눈물 흘리며 절규했고, 오예지는 서진에게 “내가 원하는 건 공방 일원이 되는 거지 누군가의 여자가 되는 게 아니다. 이 동네에 둥지 틀고 살 수 있게 나 좀 제발 냅둬요”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오예지는 계속해서 서진의 도움을 받게 됐다. 오예지가 독립을 선언하자 고모 오지영(신이 분)이 또 발목을 잡은 것. 오지영은 조카를 무급 고시원 총무로 계속 부려 먹으려 했고, 서진이 오예지를 차에 태워오며 동생 서환에게 “이번에는 내가 경고할까? 철없는 마음 접고 형 사람으로 대해”라고 선전포고했다.

서환은 “쌤에게 형처럼 이기적인 사람 안 어울린다”고 맞섰고, 서진이 “예지에게는 지켜줄 어른 남자가 필요하다. 너 따위 어린애가 아니라. 너한테 마음을 연 건 네가 어리기 때문이다”며 무시하자 멱살을 잡았다. 오예지가 말리며 “아버님 밑에서 배우는 문하생으로 대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하자 서환은 “싫어요. 형하고 키스하지 마요. 다른 사람하고 손도 잡지 말고, 누구도 안지 마요”라고 질투 폭발했다.

그렇게 오예지를 사이에 두고 서진 서환 형제의 갈등이 본격화 되는 사이 오예지 고모 오지영이 서진 모친 김연자를 찾아가 가족사를 폭로했다. 김연자는 오지영이 건넨 경찰이 아내에게 살해당한 신문기사를 보고 아들 서진에게 이별을 종용했지만 서진은 “살인을 했다고 해도 내가 좋으면 그만이다”며 무시했다. 그 시각 오예지는 무사히 교생실습을 마치고 서환과 웃으며 기념사진을 찍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을 통해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오예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예지의 웨딩드레스가 서진 서환 형제와의 삼각관계 향방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사진=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