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옥문아들' 서이숙 "임영웅 父와 학창시절 친구, 노래 잘 불렀다"

최승혜 입력 2020.08.25. 23:03

서이숙이 송가인, 임영웅과의 인연을 밝혔다.

서이숙은 트로트가수 송가인, 임영웅과의 인연을 밝혔다.

MC들이 "송가인 스승이었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서이숙은 "국악대학 다닐 때 가인이는 판소리 전공자였고 저는 연기 전공이었다. 제가 연기를 가르쳐준 적 있다"며 "워낙 재주가 뛰어나다"고 말했다.

서이숙은 또 "임영웅 아버지와 제가 학창시절 친구다. 고향이 경기도 연천인데 영웅이 아버지가 노래를 잘 불렀다"며 "알고보니 그 친구 아들이더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최승혜 기자]

서이숙이 송가인, 임영웅과의 인연을 밝혔다.

8월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명품배우 서이숙이 출연했다.

서이숙은 트로트가수 송가인, 임영웅과의 인연을 밝혔다. MC들이 “송가인 스승이었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서이숙은 “국악대학 다닐 때 가인이는 판소리 전공자였고 저는 연기 전공이었다. 제가 연기를 가르쳐준 적 있다”며 “워낙 재주가 뛰어나다”고 말했다.

서이숙은 또 “임영웅 아버지와 제가 학창시절 친구다. 고향이 경기도 연천인데 영웅이 아버지가 노래를 잘 불렀다”며 “알고보니 그 친구 아들이더라”고 밝혔다.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