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손예진 측 "드라마 '마음에 베이다' 제안만..대본 받은 게 전부" [공식입장]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0.08.25. 13:37

배우 손예진의 차기작은 어떤 작품이 될까.

25일 스포츠서울은 "손예진이 드라마 '마음에 베이다' 출연을 제안 받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라며 "손예진은 극 중 평강을 맡는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마음에 베이다'는 제안만 받았을 뿐"이라며 "대본 받은 게 전부"라고 말을 아꼈다.

손예진이 이 작품에 출연한다면 영화가 아닌 드라마에서는 2002년 드라마 '대망' 이후 오랜만에 사극을 선보이게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배우 손예진. 스포츠동아DB
손예진 측 “드라마 ‘마음에 베이다’ 제안만…대본 받은 게 전부” [공식입장]

배우 손예진의 차기작은 어떤 작품이 될까.

25일 스포츠서울은 “손예진이 드라마 ‘마음에 베이다’ 출연을 제안 받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라며 “손예진은 극 중 평강을 맡는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마음에 베이다’는 제안만 받았을 뿐”이라며 “대본 받은 게 전부”라고 말을 아꼈다.

‘마음에 베이다’는 태왕을 꿈꾸며 온달의 마음을 이용한 평강과 바보스럽게 희생만 했던 온달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알려졌다. 손예진이 이 작품에 출연한다면 영화가 아닌 드라마에서는 2002년 드라마 ‘대망’ 이후 오랜만에 사극을 선보이게 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