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강다니엘,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선한영향력과 부합"

이민지 입력 2020. 08. 21. 15:56

기사 도구 모음

강다니엘이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8월 21일 비웨이브컴퍼니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큐어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프레이(Icepray) 모델로 나선다.

비웨이브컴퍼니 측은 "강다니엘이 가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더불어 데뷔 이후 꾸준한 선행을 실천해 온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라는 점이 아이스프레이(Icepray) 브랜드의 취지와 부합해 강다니엘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강다니엘이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8월 21일 비웨이브컴퍼니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큐어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프레이(Icepray) 모델로 나선다.

비웨이브컴퍼니 측은 "강다니엘이 가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더불어 데뷔 이후 꾸준한 선행을 실천해 온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라는 점이 아이스프레이(Icepray) 브랜드의 취지와 부합해 강다니엘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이달 아이스프레이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아이스프레이를 소개할 예정이다.

비웨이브컴퍼니 김은영 대표는 “강다니엘만의 아티스트 컬러를 반영한 아이스프레이 스페셜 에디션을 곧 출시할 계획”이라며 “강다니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 선한 영향력을 펼쳐 보일 수 있는 활동들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사진=비웨이브컴퍼니)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