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일간스포츠

방탄소년단, 'Dynamite' 뮤직비디오 공개..레트로 감성 충만

김연지 입력 2020.08.21. 13: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레트로 감성이 가득 담긴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ynamit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멜로디와 가사의 흥겨운 분위기를 살려, 시작부터 끝까지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발산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이 특징이다.

'Dynamite' 뮤직비디오는 모였다가 흩어지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시작해, 각기 다른 공간에서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 준다.

방탄소년단은 방 안, 도넛 가게, 레코드 숍, 농구 코트, 화려한 무대, 들판 등 다양한 공간을 오가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현란한 군무는 물론, 즉흥 안무, 솔로와 유닛 퍼포먼스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멤버들은 진지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다가도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분위기를 띄운다.

특히 후반부 눈부신 '컬러 파우더(Color powder)'가 하늘 위로 치솟는 장면은 압권이다. 들판 위에서 유쾌하게 안무를 선보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과 잘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Dynamite'는 방탄소년단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완성한 곡이다.

방탄소년단은 'Dynamite' 발매를 기념해 21일 오후 7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스팟 라이브(Comeback Spot Live)'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