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마이웨이' 김홍표 집 공개 "나이 40대, 홀로 자취방" [TV온에어]

이기은 기자 입력 2020.08.18. 06:48

'스타다큐 마이웨이' 배우 김홍표 집, 소탈한 그의 일상이 공개됐다.

17일 밤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임꺽정' 출신 배우 김홍표 나이, 집, 결혼 여부, 칠두령 브라더스 임현식, 정흥채, 개그맨 정성호 등과의 친분이 공개됐다.

김홍표 집 공개가 눈길을 모았다.

이어 김홍표는 아침 식사를 홀로 차려 먹으며 "미니 주방 겸 책상도 함께 놔뒀다"라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다큐 마이웨이 배우 김홍표 나이 정흥채 임현식 임꺽정 집 결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 배우 김홍표 집, 소탈한 그의 일상이 공개됐다.

17일 밤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임꺽정’ 출신 배우 김홍표 나이, 집, 결혼 여부, 칠두령 브라더스 임현식, 정흥채, 개그맨 정성호 등과의 친분이 공개됐다.

김홍표 집 공개가 눈길을 모았다. 햇살 가득한 정남향 자취방, 그는 이곳에서 홀로 삶을 꾸려나가고 있었다.

김홍표의 살림살이가 가지런히 정리돼 있었다. 자기 관리가 철저한 그는 아침부터 요가를 하면서 몸과 마음을 가다듬었다.

이어 김홍표는 아침 식사를 홀로 차려 먹으며 “미니 주방 겸 책상도 함께 놔뒀다”라고 설명했다. 김홍표는 “40대 남자가 혼자 사는 곳인데 좀 부끄럽다”고 웃어 보이기도 했다.

김홍표 나이 1974년생으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