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먹방神이 오셨다! 하영, 수박밭 뒤집어놓은 레전드 수박 먹방 [간밤TV]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kr 2020. 8. 17. 12: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일꾼으로 변신한 하영이, 귀여움도 열일했다.

8월 16일(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3회 ‘너에게 충성을 다할게’ 편에는 수박밭에 간 도플갱어 가족의 자급자족 라이프가 담겼다. 귀여움도 웃음도 도머치했던 이들의 열일 현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 주인공이 됐다.

달리는 아빠 학교를 통해 자연을 직접 체험하며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연우와 하영이. 캠핑카와 함께 바다를 건너 신시모도에 간 이번 달리는 아빠 학교의 주제는 자급자족이었다. 먼저 경완 아빠와 아이들은 변비로 힘들어하는 하영이를 위해 이를 해결하는 데 좋은 과일 수확에 나섰다.

동생을 아끼는 연우는 수박밭에 도착하자마자 누구보다 열심히 일했다. 하영이 역시 자신을 위해 일을 하러 왔다는 걸 아는 듯 고사리 손으로 일손을 도왔다. 수박을 고르는 것부터 따는 것까지 적극적으로 일에 동참하는 하영이의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웠다.

하영이의 이러한 모습은 경완 아빠와 연우도 두 손, 두 발 다 들게 만들었다. 자신의 변비가 달려있는 수박을 따던 중 아빠와 오빠에게 “책임 안 지면 안 돼”라고 귀엽게 말하는 모습에서는 시청률이 12.3%(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어 자신들이 수확한 수박을 직접 먹는 도플갱어 가족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누구보다 열일한 하영이는 누구보다 먹방에도 최선을 다했다. 안면근육을 총동원해 자신의 얼굴보다 큰 수박을 먹는 하영이의 모습은 레전드 수박 먹방의 탄생을 알렸다.

하영이는 자신이 열심히 먹던 수박을 좋아하는 인형과 아빠에게 한 입 권하기도 했다. 이때 하영이에게 장난을 치려 하영이의 수박을 한 입 가득 먹은 아빠와 이에 표정이 미묘해진 하영이의 모습은 현장과 시청자들의 안방을 모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이제는 자신의 의사 표현도 잘하고, 가족이 함께하는 일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하영이의 성장이 놀라웠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kr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