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뉴스

'오케이마담' 김남길, 최고의 반전..기막힌 웃음 [★신스틸러]

김미화 기자 입력 2020. 08. 16. 11:5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김남길이 영화 속 신스틸러 활약을 톡톡히 해냈다.

김남길은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에 특별 출연해 관객을 만난다.

김남길은 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잔뜩 긴장한 채 안전 운항을 기도하고, 수면제를 먹고 잠을 청하며 조용한 특별출연을 한 것처럼 보였다.

시나리오에 대한 애정으로 영화에 출연한 김남길은 신스틸러로 역할을 제대로 해내며 관객에 기막힌 웃음을 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김남길 / 사진='오케이 마담' 스틸컷

배우 김남길이 영화 속 신스틸러 활약을 톡톡히 해냈다.

김남길은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에 특별 출연해 관객을 만난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매 작품마다 제대로 된 연기로 자신의 캐릭터를 소화한 김남길. 그는 '오케이 마담'에서 고소공포증이 있는 승객 역할을 맡아 특별출연했다.

김남길은 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잔뜩 긴장한 채 안전 운항을 기도하고, 수면제를 먹고 잠을 청하며 조용한 특별출연을 한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비행기가 납치사건에 휘말리고, 김남길의 예상 외의 정체가 밝혀지며 큰 웃음을 전한다.

김남길 / 사진='오케이 마담' 스틸컷

김남길의 분량은 적지만 그의 활약은 크다. 시나리오에 대한 애정으로 영화에 출연한 김남길은 신스틸러로 역할을 제대로 해내며 관객에 기막힌 웃음을 준다. 작은 역할은 김남길의 존재감 덕분에 관객에게 더 크게 다가간다.

사랑스러운 엄정화부터 반전의 김남길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힘을 모은 '오케이 마담'이 여름 극장가 코믹한 웃음 바람을 불러올지 주목 된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