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YTN

'여름방학' 이선균·박희순 출연.. 정유미·최우식이 준비한 특별한 식사는?

김성현 입력 2020. 08. 14. 17:33

기사 도구 모음

오늘(14일) 방송하는 tvN '여름방학'에는 배우 이선균과 박희순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선균과 박희순이 출연해 이목을 끌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주 방송에서 정유미와 최우식의 초대에 흔쾌히 응해 기대감을 높였던 바 있다.

이날 설거지를 건 탁구 대결에서는 정유미와 최우식, 이선균과 박희순이 각각 한 팀을 이룬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늘(14일) 방송하는 tvN '여름방학'에는 배우 이선균과 박희순이 출연한다.

tvN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다. 정유미와 최우식이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선균과 박희순이 출연해 이목을 끌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주 방송에서 정유미와 최우식의 초대에 흔쾌히 응해 기대감을 높였던 바 있다. 두 사람이 온다는 소식에 정유미와 최우식은 직접 만든 허브차와 과일을 준비하며 아침부터 분주한 시간을 보낸다. 여기에 스쿠터를 타고 특별한 점심을 사오는 등 손님맞이에 공을 들이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마당에서 탁구 대결이 펼쳐지며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설거지를 건 탁구 대결에서는 정유미와 최우식, 이선균과 박희순이 각각 한 팀을 이룬다. 이날 출연자들은 각종 화려한 기술을 선보이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동시에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tvN '여름방학'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tv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