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한국일보

'여름방학' 측 "안소희 출연 확정"..정유미X최우식과 '부산행' 인연 [공식]

이호연 입력 2020. 08. 14. 17:0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안소희가 '여름방학'에 출연한다.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안소희는 정유미 최우식과 영화 '부산행'을 같이 찍은 인연이 있다.

특히 박서준 이선균 박희순과 안소희로 이어지는 '여름방학'의 특급 게스트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안소희가 '여름방학'에 출연한다. BH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안소희가 '여름방학'에 출연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 측 관계자는 14일 본지에 "안소희가 출연하는 게 맞다. 최근 촬영을 진행했고, 오는 9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정유미 최우식이 출연 중이다. 안소희는 정유미 최우식과 영화 '부산행'을 같이 찍은 인연이 있다. 이들 세 사람의 재회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서준 이선균 박희순과 안소희로 이어지는 '여름방학'의 특급 게스트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여름방학'은 이를 통해 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여름방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중이다.

한편 안소희는 오는 29일 방송될 OCN 새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에 이종아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