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에서 휴식을..블랙핑크,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 출시

2020. 8. 14. 16: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의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이 출시된다.

블랙핑크의 리프레시 모먼트를 담은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이 14일 오후 2시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에는 두 번째 선공개 곡과 첫 정규앨범 작업에 한창인 블랙핑크가 바쁜 일상 속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을 그려낸다. 조용하고 고풍스러운 서울 북촌 한옥에서 휴식을 취하는 블랙핑크의 고혹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을 화보와 더불어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번 상품은 150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대형 포토카드, 엽서, 폴라로이드, 포스터, 마스크 스트랩 등의 구성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옥에서 펼쳐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단합된 모습과 개인전에서 보여주는 통통 튀는 재치를 담은 'BLACKPINK IN SEOUL' 영상과 화보 메이킹 영상이 DVD로 함께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 키노 비디오 키트도 특별 제작해 이날 함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발매한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으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쓸었으며, 전 세계 신기록을 세우는 등 글로벌 입지를 단단히 했다. 28일 셀레나 고메즈와의 협업곡 발표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10월 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도 앞두고 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