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투데이

강다니엘, 14일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격

성정은 입력 2020. 08. 13. 17:12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강다니엘이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격한다.

강다니엘은 14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첫 출연한다.

강다니엘은 이날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새 앨범을 소개하며 수록곡에 대한 얘기를 들려줄 계획.

방송이 끝난 직후인 오후 8시부터, SBS라디오 공식 유튜브 '에라오'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격한다.

강다니엘은 14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첫 출연한다.

강다니엘은 새 앨범 '마젠타'에 수록된 6곡 중 5곡 작사에 참여하며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강다니엘은 이날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새 앨범을 소개하며 수록곡에 대한 얘기를 들려줄 계획. 타이틀 곡 '깨워' 곡 작업 비하인드와 사이먼 도미닉과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선공개곡 'Waves'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기대를 모은다. 또 컬래버 한 아티스트들과의 인연도 들을 수 있다.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14일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방송이 끝난 직후인 오후 8시부터, SBS라디오 공식 유튜브 ‘에라오’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커넥트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