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멘사 회장 딸" 이시원 '오늘 배송'에선 꼴등[어제TV]

지연주 2020. 8. 12.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원이 의외의 허당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8월 11일 방송된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에서는 퀴즈대결에 임하는 김종국, 하성운, 라비, 설하윤, 이시원, 이지혜, 데프콘, 유병재의 모습이 담겼다.

세 번째 문제는 김종국-이지혜, 라비-하성운의 노래방 점수 대결이었다.

이시원은 브레인 내력 뒤 허당매력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배우 이시원이 의외의 허당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8월 11일 방송된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에서는 퀴즈대결에 임하는 김종국, 하성운, 라비, 설하윤, 이시원, 이지혜, 데프콘, 유병재의 모습이 담겼다.

배우 이시원이 뇌섹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시원은 “난 서울대 출신이고, 아버지는 멘사협회 회장 출신이다. 아이큐가 상당히 높으셨다고 들었다”고 밝혀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병재도 뇌섹남 매력을 자랑했다. 유병재는 “전국 모의고사와 대학수능에서 수리영역 100점을 맞았다”고 고백했다.

애인을 유혹하는 절친과 절친을 유혹하는 애인 중 더 화를 부르는 설정을 고르는 게 첫 문제로 출제됐다. 설문조사 결과 애인을 유혹하는 절친이 정답이었다. 출연진들은 파격적인 설정에 분노를 표했다. 특히 이지혜는 “둘 다 쓰레기다”고 솔직하게 소리쳐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설하윤은 자신의 연애사를 공개했다. 설하윤은 “난 실제로 친한 동생이 내 애인을 유혹해 뺏긴 적 있다”고 고백해 시청자를 경악게 했다. 설하윤은 “술자리에서 내 애인의 말에 친한 동생이 격하게 리액션을 하더라. 나도 리액션이 큰 편이라 이해했는데, 결국 두 사람이 이어졌다. 둘 다 돌돌 말아버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고기를 먹은 후 후식 메뉴로 된장찌개와 밥, 냉면을 고르는 문제가 두 번째 문제로 출제됐다. 설문조사 결과 된장찌개와 밥이 정답이었다. 세 번째 문제는 김종국-이지혜, 라비-하성운의 노래방 점수 대결이었다. 김종국-이지혜는 쿨 ‘아로하’, 라비-하성운은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선곡했다. 라비-하성운이 승리했다.

네 번째 문제로 전현무와 붐 중 굳이 우리 그룹 멤버로 뽑고 싶은 사람이 출제됐다. 설문조사 결과 정답은 붐이었다. 이날 전현무의 상체 노출 사진이 공개돼 시청자을 경악게 했다. 사진 속 전현무의 선명한 복근이 돋보였다. 출연진들은 입을 모아 “합성 아니냐”라고 물었다. 전현무는 “실제로 복근 있었다. 내 몸이다”고 답해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다섯 번째 문제는 혼밥하기 어려운 식당으로 숯불 고깃집과 패밀리 레스토랑을 고르는 것이었다. 정답은 정답은 숯불 고깃집이었다. 여섯 번째 문제는 연인에게 소개하기 싫은 친구로 흑역사를 누설하는 친구와 연애사를 누설하는 친구 중 고르는 것이었다. 정답은 흑역사 누설 친구였다. 이날 미리 정답을 알고 있었던 오배송 멤버는 유병재였다. 출연진들은 합심해 유병재의 정체를 알아챘다.

브레인 게스트였던 이시원은 6문제 중 4문제를 틀려 꼴등이 됐다. 이시원은 브레인 내력 뒤 허당매력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원의 재출연을 기대하게 되는 이유다. (사진=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