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컴백 타이틀곡은 '플레임'.. 24일 발매

윤기백 2020. 8. 11. 14: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은 '슈퍼루키'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에는 터쿼이즈 컬러와 붉은색 두 가지의 강렬한 색으로 양분된 벽면이 눈에 띄며, 붉은색 벽면에는 유리창에 햇빛이 비치는 듯한 그림자가 드리워져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은 ‘슈퍼루키’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에는 터쿼이즈 컬러와 붉은색 두 가지의 강렬한 색으로 양분된 벽면이 눈에 띄며, 붉은색 벽면에는 유리창에 햇빛이 비치는 듯한 그림자가 드리워져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플레임’(Flame)을 비롯해 ‘빌리버’(Believer) ‘우 아’(Ohh Ahh) ‘리얼라이즈’(Realize) ‘열기구’ ‘선라이즈’(Sunrise) ‘호흡’(Breathing) 등 총 7개 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은 수록곡 ‘빌리버’와 ‘리얼라이즈’에 처음으로 랩메이킹에 참여하면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정해진 룰을 깨부수고 세상에 나온 크래비티가 전보다 훨씬 자유로움을 느끼고 마침내 자신들의 한계마저 깨뜨리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타이틀곡 ‘플레임’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엑소 첸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를 비롯해 폴킴, 샘김 등의 곡을 작업한 153 /줌바스 뮤직 그룹(153/Joombas Music Group)의 프로듀서진 박지수를 비롯해 Jeff Lewis, Blair Taylor가 작곡에 참여했다. 작사는 메이큐마인 웍스(makeumine works)의 JQ 다0이 맡았다. 이밖에도 K팝신을 대표하는 실력파 작사가 이스란, 민연재, 작곡가 KZ, Daniel Kim, David Amber, Andy Love,Willie Weeks 등이 총 출동해 크래비티만의 색깔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크래비티의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하이드 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는 24일 발매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