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SC리뷰]"예쁘다"..'동상이몽2'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하게 한 수준급 폴댄스+드레스 자태

정안지 입력 2020.08.11. 06:50

'동상이몽2' 박성광과 이솔이가 '극과극' 드레스이몽을 선보인 가운데 이솔이가 수준급 폴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웨딩숍 방문기가 공개됐다.

결국 어깨를 감쌀 볼레로 등판, 어깨라인 철벽 방어 후 박성광은 "너무 예쁘다"고 했지만 이솔이는 아쉬움에 뾰루퉁한 표정을 지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동상이몽2' 박성광과 이솔이가 '극과극' 드레스이몽을 선보인 가운데 이솔이가 수준급 폴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웨딩숍 방문기가 공개됐다.

정리투성이 이사 지옥인 가운데 박성광은 이솔이를 위해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을 했다. 박성광은 은밀한 전화통화 후 짐을 핑계로 이솔이를 유인했다. 요 틈을 타 잠입 경로를 확보한 박성광.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은 폴 댄스 봉이었다.

그러나 서프라이즈는 반려견 광복이의 경보로 인해 발각되고 말았다. 그때 비밀요원은 당황 않고 프로답게 쿨 퇴장, 폭소를 안겼다.

뒤늦게 폴 댄스 봉을 확인한 이솔이는 "오빵"이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솔이는 바로 댄스복으로 갈아 입고 등장, 추억이 담긴 리듬에 맞춰 한 사람을 위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때 이솔이는 봉 위에서 공중 돌기는 물론 고난도 동작을 선보였고, 스튜디오에서는 "수준급 실력이다"며 감탄했다. 박성광 또한 "실제로는 처음 본다"면서 하트 뿅뿅 눈빛을 발산했다.

오는 15일 결혼식을 앞둔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웨딩드레스 취향을 두고 '극과 극' 의견 대립했다.

기대 가득 웨딩 샵을 방문한 부부. 먼저 박성광이 분홍색 턱시도를 입고 등장, 이솔이는 웃었다. 이후 주인공인 신부의 드레스가 공개됐다. 그때 박성광은 '웨딩드레스 입을 때 남자 리액션'을 검색해 웃음을 안겼다.

그 사이 준비를 끝낸 이솔이는 우아한 오프숄더형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박성광은 "새로운거다"면서 어설픈 박수와 예습 멘트를 무작정 투척해 웃음을 안겼다.

그때 박성광은 "어깨 괜찮냐"고 묻는 이솔이에 "너무 파였다. 얼만큼 가릴 수 있냐"고 물었다. 당황한 이솔이는 "지금 여름이다"고 했지만, 박성광은 "에어컨 다 튼다"며 철벽 방어했다. 결국 어깨를 감쌀 볼레로 등판, 어깨라인 철벽 방어 후 박성광은 "너무 예쁘다"고 했지만 이솔이는 아쉬움에 뾰루퉁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이내 이솔이는 거울로 확인하고는 "예쁜 거 같기도 하고"라며 웃었다. 이후 박성광의 진짜 리액션에 이솔이는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이솔이는 세련된 슬림형 드레스에 이어 깔끔한 V넥형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이에 예습대로 술술 뱉어내던 성광봇은 결국 "이라크 공주 같다"며 오작동, 여기에 화룡점정 눈물 짜내기로 웃음을 안겼다.

모든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이솔이가 최종 선택한 드레스는 오는 15일 결혼식 당일에 공개될 예정이라 궁금증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