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단독] '린다G' 이효리, 싹쓰리後→ 일상공개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컴백 확정

고재완 입력 2020.08.10. 13:36 수정 2020.08.10. 23:02

'싹쓰리' 열풍을 일으키며 '부캐' 린다G로 화제를 모은 이효리가 일상공개 리얼리티 예능으로 컴백한다.

이효리는 올 하반기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되는 일상공개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효리는 JTBC '캠핑클럽', '효리네 민박' 등에서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효리의 개인적인 일상을 그대로 공개한 것은 2008년 Mnet '오프더레코드, 효리' 이후 12년만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싹쓰리' 열풍을 일으키며 '부캐' 린다G로 화제를 모은 이효리가 일상공개 리얼리티 예능으로 컴백한다.

이효리는 올 하반기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되는 일상공개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일상공개인만큼 남편이자 작곡가 이상순과 그의 평소 절친들도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싹쓰리' 활동 이후 엄정화 제시 화사 등과 예고한 '환불 원정대' 준비과정까지 화면에 등장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직 제목이 확정되지 않은 이 예능은 기존 방송이 아닌 디지털 플랫폼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M이 준비중인 카카오톡 기반의 새로운 동영상 플랫폼에서 처음 공개된다.

이효리는 JTBC '캠핑클럽', '효리네 민박' 등에서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캠핑클럽'은 옛 핑클 멤버들과의 재회, '효리네 민박'은 집에 민박손님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이뤄졌다.

이효리의 개인적인 일상을 그대로 공개한 것은 2008년 Mnet '오프더레코드, 효리' 이후 12년만이다. 당시 '유고걸' 준비과정과 방송 뒷이야기 등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싹쓰리'로 활동하며 MBC '놀면 뭐하니'에 잠깐 매니저로 모습을 비춘 이근섭 매니저도 당시 실제 매니저로 출연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