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오늘(8일) 친형 결혼식 사회..차세대 MC

이정호 기자 2020. 8. 8. 1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진이 결혼식 사회자로 나서 화제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진은 이날 진행된 자신의 친형 결혼식에서 사회를 진행했다.

이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갈색머리를 하고 단정한 수트를 입은 모습이다.

공개된 동영상에서 진은 "오늘 결혼식의 사회를 맡은 신랑님의 동생 김석진이라고 한다. 여러분 박수 한 번 부탁드린다"며 결혼식을 매끄럽게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스타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진이 결혼식 사회자로 나서 화제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진은 이날 진행된 자신의 친형 결혼식에서 사회를 진행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진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일부 멤버들이 참석했으며, 이현이 축가를 불렀다.

이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갈색머리를 하고 단정한 수트를 입은 모습이다. 공개된 동영상에서 진은 "오늘 결혼식의 사회를 맡은 신랑님의 동생 김석진이라고 한다. 여러분 박수 한 번 부탁드린다"며 결혼식을 매끄럽게 진행했다. 또한 중간중간 농담을 섞어가며 진행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앞서 진은 지난 6월 절친의 사회를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를 발매하고 31일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前여친 폭행 의혹' 김호중, 스트레스에 결국.."그만 할래" 엄태구, '바퀴달린집'서 어쨌길래..PD "경이롭다" [단독]임슬옹 교통사고 CCTV 갑론을박에 경찰은.. 샌드박스 "뒷광고 죄송" VS 이말년 "회사 접어" 분노 [단독]서울대 출신 50세 황석정 피트니스대회 비키니 출전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