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티브이데일리

연우, 새 드라마 '라이브온' 출연 확정..불도저 같은 사랑꾼 강재이役

김한길 기자 입력 2020. 08. 06. 17:4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연우가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우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연우가 출연하는 새 드라마 '라이브온'은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연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배우 연우가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우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연우는 극 중에서 서연고등학교 대표 사랑꾼 강재이 역을 맡아 남자친구 도우재(노종현) 밖에 모르는 불도저 매력 선보일 예정이다.

연우는 앞선 대본 리딩 현장에서 부터 안정적인 대사 호흡과 섬세한 감정 처리, 동료 출연진들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는 후문이다.

연우는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터치' 등에서 활약했으며,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앨리스' KBS2 '바람피면 죽는다'에 이어 JTBC '라이브온'까지 캐스팅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연우가 출연하는 새 드라마 ‘라이브온’은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