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강하늘 "실제로 집돌이, 집에 있는 게 좋아" [화보]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0. 08. 06. 11:4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강하늘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 명란젓, 우렁 된장에 맛있게 비벼 먹는 배우 강하늘의 명연기와 화보는 오는 8월 6일, 퍼스트룩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강하늘 “실제로 집돌이, 집에 있는 게 좋아” [화보]

배우 강하늘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외출을 자제할 수 밖에 없는 요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 집콕 일상에 위트를 접목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제가 집에서 안 나오는 타입이에요. 작품이 없을 땐 집에서 거의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지내거든요. 그냥 요가하고, 책 읽고. 오히려 혼자 있을 때 더 많은 생각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전 집에 있는 걸 좋아해요" 요가를 하고, 앉아 있는 화보의 테마는 실제 강하늘의 '집돌이 생활'을 반영한 설정이다.

촬영 현장에서 배우 강하늘은 남다른 매너를 발휘하며 뛰어난 포즈를 취했다. 쉽지 않은 콘셉트도 시원하게 소화해내는 그의 프로다운 모습은 명불허전. 스태프, 배우 할 것 없이 모두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해, 현장은 친구들이 모인 스탠딩 파티 현장과 같았다.

촬영 중간에 등장해, 하늘이 삼촌의 화보를 조력한 아역 배우 김준(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표정 연기 역시 압권이었다.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특유의 시크한 표정에 돌입하는 여섯 살 꼬마의 모습은 갤러리들을 경이롭게 만들었다.

촬영 후, 배우 강하늘은 햇반 하나를 모두 비우는 화보의 메이킹 영상을 촬영했다. 김, 명란젓, 우렁 된장에 맛있게 비벼 먹는 배우 강하늘의 명연기와 화보는 오는 8월 6일, 퍼스트룩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