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극단적 시도 고백.. FNC관계자 대화 들어보니

정소영 기자 2020. 8. 6.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또 극단적인 시도를 해 충격을 안기고 있다.

권민아는 이날 과거 AOA 활동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진리야 보고싶다"라는 글을 작성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그냥 털어놓겠다. 팬분들 대중분들 걱정하지말아라”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뉴스1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또 극단적인 시도를 해 충격을 안기고 있다.

권민아는 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그냥 털어놓겠다. 팬분들 대중분들 걱정하지말아라”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권민아가 극단적인 선택 하려고 한 것으로 추정되는 모습이 담겼다.

권민아는 해당 사진에 대해 “최근 FNC관계자 측이랑 카톡하고 벌어진 일이었다. 빌었다는 그 상대방 언니의 입장문에 관계자분께 ‘빌었다니요? 거짓말은 하지 말아야죠’ 보냈다가 ‘확인해볼게’ 했다가 한참 뒤에 자기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고 하더라. 빌려고 온 사람이 눈을 그렇게 뜨고 칼을 찾고 그 말투에 기억이 안난다에 눈은 똑바로 쳐다보고 기억이 안나는 데 뭐 사과를 받겠느냐. 포기지”라고 토로했다.

이어 “FNC관계자 분 카톡보고 진짜 황당해서 또 극단적 시도를 했다가 지금 소속사 매니저 동생이 일찍 달려와서 대학병원에 실려갔다”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하도 많이 그어서 이제는 신경선이 다 끊겨서 마취도 안먹히고 실, 바늘 꿰매는 고통 다 겪으면서 진통제를 넣어주시는데 참 의사선생님들 힘들게 만든다는 죄책감 들고 내가 뭐가 좋다고 전 매니저 언니는 계속 보호자로 곁에 있어주고”라고 전했다.

그는 “내가 받은 고통 절대 아니 뭔지도 모를 거다. FNC는 끝에 그 사람 때문에 힘들다고 했더니 처음엔 정신과 선생님을 붙여주셔서 절 정말 생각해주시나 했다. 근데 그 선생님 저한데 다른 친구 이야기하고. 정신과 선생님들 다른 인물의 내용을 말하면 불법아니냐. 누군가에게는 제 이야기를 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저 연습생 빚, 내역 계약서문제 정산문제에 대해서 한번도 불만 토론한적 없다"며 “시키는 대사 있으면 그것만 했었고 정작 시킨 사람은 솔로 이야기 하던데. 부모님 불러서 ‘우리 딸 뭐 시켜달라’ 이런 말? 우리 부모님은 처음에 왔어야 할 때 말고는 오신 적도 없고 저도 부모님도 다른 사람들과 단리 불만 토론 한번 한적 없다. 스트레스로 수십번 쓰러지고 아직도 쓰러진다”고 털어놨다.

권민아는 이날 과거 AOA 활동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진리야 보고싶다"라는 글을 작성하기도 했다.

권민아는 최근 AOA 활동 시절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다.
[머니S 주요뉴스]
김호중 폭행 실화?… 전 여친 아버지도 '충격'
라디오 방송 중 흉기난동… 진행자 황정민은?
軍 입대한 스타들 일상, 공개되나
박상철 아내 "전처에 외도 폭로했다가"
류현진♥배지현 딸, 누구 닮았나 봤더니
권민아, AOA 폭로 이후 근황 '화제'
안현모가 ‘안현모 원피스’ 못 입는 이유
"대체 누구랑!" 팽현숙, 최양락 과거 알았다?
지드래곤, 권다미♥김민준 생일파티 참석 보니?
곽민정, 예비신랑 문성곤 겨냥 “돌아버리지”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