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유노윤호 본격 발명, 단독 웹예능 '발명왕' 예고편 공개

박수인 입력 2020. 08. 04. 17:12

기사 도구 모음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본격 발명에 나선다.

글로벌 미디어 기업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의 신규 디지털 채널 '달라 스튜디오'에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단독 웹예능 '발명왕' 0화를 8월 4일 오후 6시 30분 공개한다.

발명에 대해 '아이디어 만수르'가 된 유노윤호의 남다른 에너지와 열정이 펼쳐질 1화는 오는 11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본격 발명에 나선다.

글로벌 미디어 기업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의 신규 디지털 채널 ‘달라 스튜디오’에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단독 웹예능 ‘발명왕’ 0화를 8월 4일 오후 6시 30분 공개한다. ‘발명왕’은 실제 특허권을 보유할 정도로 발명에 열정적인 ‘열정 부자’ 유노윤호가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할 꿀템 발명에 도전하는 웹예능.

4일 공개될 ‘발명왕’ 0화에서는 이미 발명에 대한 열정이 200% 넘치는 유노윤호의 모습이 공개돼 폭소를 유발할 예정. 첫 만남부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상대방 얼굴을 볼 수 없다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유노윤호의 발명이 펼쳐지는 것. 이미 음료를 음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개발, 특허를 취득했던 유노윤호는 자신의 특허팀에 대한 웃픈 비하인드도 밝힌다.

‘열정부자’ 유노윤호와 제작진의 티격태격 케미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6시간 넘게 발명에 매진하는 유노윤호는 집에 가고 싶다는 제작진에게 “어딜 집에 가냐”며 발명을 향한 찐 열정을 뽐낸다고. 발명에 대해 ‘아이디어 만수르’가 된 유노윤호의 남다른 에너지와 열정이 펼쳐질 1화는 오는 11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