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대한외국인' 체리블렛 메이 "'아육대' 달리기 2관왕"..반전 매력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입력 2020. 08. 04. 10:10

기사 도구 모음

걸 그룹 체리블렛의 신곡 '알로하오에 (Aloha Oe)'가 대한외국인에서 최초 공개된다.

체리블렛은 2019년 혜성처럼 가요계에 데뷔, 'Q&A', '무릎을 탁 치고' 등의 곡을 발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한외국인 팀 막내로 등장한 일본 출신 메이.

이어 메이는 8월 6일 발표 예정인 체리블렛의 여름 신곡 '알로하오에 (Aloha Oe)'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대한외국인’ 체리블렛 메이 “‘아육대’ 달리기 2관왕”…반전 매력

걸 그룹 체리블렛의 신곡 ‘알로하오에 (Aloha Oe)’가 대한외국인에서 최초 공개된다.

체리블렛은 2019년 혜성처럼 가요계에 데뷔, ‘Q&A’, ‘무릎을 탁 치고’ 등의 곡을 발표했다. 오는 6일 컴백 예정이다.

5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은 연예계 대표 운동 마니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이에 못지않은 대한외국인 팀원의 등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한외국인 팀 막내로 등장한 일본 출신 메이. 메이는 “올해 아육대에서 60m 달리기, 400m 계주에서 모두 금메달을 땄다“며 고백, 가냘픈 겉모습(?)과 다른 월등한 운동 신경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메이는 MBC ‘2020 설 특집 아육대’에 출연해 압도적인 실력으로 1위를 차지하며 육상돌, 체육돌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어 메이는 8월 6일 발표 예정인 체리블렛의 여름 신곡 ‘알로하오에 (Aloha Oe)’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여름 휴양지가 저절로 떠오르는 청량한 멜로디에 전 출연진 모두가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방송은 5일 밤 8시 3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