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더 가까이와" 강다니엘, 태양만큼 뜨거운 '마젠타'..에너지까지 '깨워' [퇴근길 신곡]

김은애 입력 2020. 8. 3. 18:01 수정 2020. 8. 3.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깨워'로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를 발표했다.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의 뒤를 잇는 '컬러'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강다니엘은 전작 'CYAN'에서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두 번째 여정인 'MAGENTA'를 통해서는 강렬함과 파워풀함으로 무장해 한 여름의 뜨거운 태양 같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

[OSEN=김은애 기자] 강다니엘이 '깨워'로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를 발표했다.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의 뒤를 잇는 ‘컬러’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강다니엘은 전작 ‘CYAN’에서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두 번째 여정인 ‘MAGENTA’를 통해서는 강렬함과 파워풀함으로 무장해 한 여름의 뜨거운 태양 같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강다니엘

특히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는 808 베이스 드럼, 라틴 기타, 플루트, 신시사이저와 보컬 이펙트들이 강력한 조합을 이루어 완성된 곡이다.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냈다.

강다니엘은 "더욱 빠져들고 싶어 네게 다가가 지금이 어떤 순간이 될지 알아 난 닿을 듯 가까워진 너와 나" "짙어지는 지금 분위기에 취해 난 계속 번져 가는 이 감정에 끌려가 닿을 듯 가까워진 너와 나" 등의 가사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뽐낸다.

강다니엘

뮤직비디오에도 강다니엘만의 강렬함이 돋보인다. 강다니엘은 화려한 세트에서 댄서들과 눈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불길이 치솟는 공간, 모래언덕 등에서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한층 훈훈해진 비주얼까지 과시한다.

강다니엘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지난 달 27일 선공개로 화제를 모은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처링의 ‘Waves’를 비롯해, 대세 래퍼 염따의 통통 튀는 래핑이 가미된 경쾌한 레게 팝 곡 ‘Runaway’, ’Adulthood’로 한차례 합을 맞추었던 ‘다운’과 피처링으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Movie’,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는 이번 앨범에서 각각 ‘시작’과 ‘끝’을 맡은 ‘Flash’와 ‘밤’까지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커넥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