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워진 강다니엘, 도발적인 고백 '깨워'[들어보고서]

이민지 2020. 8. 3.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돌아왔다.

강다니엘은 8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를 발매, 타이틀곡 '깨워'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서 한여름의 태양 같은 붉은 마젠타를 키 컬러로 선택한 강다니엘은 한층 더 뜨거운 에너지를 담아낸 것은 물론 강렬한 콘셉트로 남성미를 자랑한다.

한편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 6트랙 중 총 5곡에 작사로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돌아왔다.

강다니엘은 8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를 발매, 타이틀곡 '깨워'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깨워'는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거침없는 고백을 던지며 끊임없는 열기로 텐션을 끌어올린다. 808 베이스 드럼과 라틴 기타, 플루트, synthesized 보컬 이펙트가 강력한 조합을 이룬다.

노래는 '뜨거워진 숨을 채워 빛들이 마주한 길 위로 자고 있던 본능을 다 깨워 차가운 날 데워. Girl. I'm feeling your danger 날 자극해', '낯선 느낌을 원해 뜨겁게 타오른 내 맘 두 눈이 마주칠 때 I'm gonna blow your mind'라는 도발적인 가사로 시작된다.

'더욱 빠져들고 싶어 네게 다가가 지금이 어떤 순간이 될지 알아 난 닿을 듯 가까워진 너와 나', '짙어지는 지금 분위기에 취해 난 계속 번져가는 이 감정에 끌려가 닿을 듯 가까워진 너와 나' 등의 가사를 통해 서로에게 이끌리는 두 사람의 솔직한 모습이 그려진다.

후렴구에 반복해서 등장하는 '너를 알고 싶어 깊어진 이 어둠 사이로 오직 너만 보여 난 내게 조금 더 가까이 와 Tell me all about it, who you are Who you are Tell me all about it, who you are'라는 가사는 상대를 더욱 알고 싶은 뜨거운 감정을 담으며 노래의 주제를 함축한다.

이번 앨범에서 한여름의 태양 같은 붉은 마젠타를 키 컬러로 선택한 강다니엘은 한층 더 뜨거운 에너지를 담아낸 것은 물론 강렬한 콘셉트로 남성미를 자랑한다. 팬들이 기다렸던 가장 강다니엘다운 색을 보여주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전언이다.

뮤직비디오에도 담긴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보는 즐거움까지 예고하며 무대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 6트랙 중 총 5곡에 작사로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줬다. 여기에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염따, 다운이 피처링에 참여한 곡들을 수록,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어 기대를 높였다. (사진=강다니엘 '깨워'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