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뜨겁게 타오른 내 맘"..강다니엘, 여름의 시작과 끝을 '깨워' [쥬크박스]

최희재 입력 2020. 08. 03. 18:00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강다니엘의 신곡 '깨워'가 베일을 벗었다.

강다니엘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와 타이틀곡 '깨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MAGENTA'는 강다니엘만의 색을 찾아가는 'COLOR' 시리즈로, 청량함을 가득 담았던 'CYAN'의 다음 단계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강다니엘은 중독적인 멜로디에 걸맞는 섹시한 퍼포먼스와 짙어진 눈빛을 발산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신곡 '깨워'가 베일을 벗었다. 

강다니엘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와 타이틀곡 '깨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MAGENTA'는 강다니엘만의 색을 찾아가는 'COLOR' 시리즈로, 청량함을 가득 담았던 'CYAN'의 다음 단계다. 강다니엘은 태양처럼 붉게 타오르는 마젠타의 강렬함부터 담백함까지, 여름의 시작과 끝을 담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강다니엘은 '가장 강다니엘다운' 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전곡 중 5곡 작사에 참여하는가 하면 제이미, 사이먼 도미닉, 염따, 다운 등 각자의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와 협업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깨워(Who U Are)'은 강다니엘의 음색과 중독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깨워'라는 제목처럼, 듣는 이의 감정을 과감하게 깨우는 가사가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자고 있었던 본능을 다 깨워 / 차가운 날 데워 / 낯선 느낌을 원해 / 뜨겁게 타오른 내 맘 / 너를 알고 싶어 / 오직 너만 보여 난 / 내게 조금 더 가까이 와 / 짙어지는 지금 분위기에 취해 난'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강다니엘은 중독적인 멜로디에 걸맞는 섹시한 퍼포먼스와 짙어진 눈빛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레더 의상, 시원한 화이트 컬러 의상, 실버 체인 목걸이 등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강다니엘은 이날 5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V LIVE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본격적 활동을 시작한다. 

'깨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강다니엘 '깨워' 뮤직비디오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