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뉴시스

장근석, 생일기념 온라인 사진전..기부금 2억4000만원

이호길 인턴 입력 2020. 08. 03. 17:35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장근석의 생일을 기념한 나눔 사진전이 오는 4일 개최된다.

3일 장근석 측에 따르면 '제8회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이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장근석은 사진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찾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장근석이 소집해제 후 바쁜 시간을 쪼개 사진전 개최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줬다. 또한 온라인 전시회임에도 촬영일자를 확인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작품 관람은 물론 팬들의 이름이 기재된 기부명단을 꼼꼼히 살피며 고마워했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제8회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이 오는 4일 열린다. (사진 = AG코퍼레이션 제공) 2020.08.0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배우 장근석의 생일을 기념한 나눔 사진전이 오는 4일 개최된다.

3일 장근석 측에 따르면 '제8회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이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진전은 이날 자정 장근석 팬클럽 크리제이의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팬들은 장근석의 생일을 축하하며 2억4000만원의 기부금을 모금했다. 사진전 개최 이래 가장 많은 금액으로 이 기부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1회 사진전 때 모은 2000만원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누적된 약 4억4000만원은 남산원, 애신동산, 사랑의 달팽이, 담우회 등 사회단체에 기부됐다.

장근석은 사진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찾기도 했다. 관람 도중에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소속사 관계자는 “장근석이 소집해제 후 바쁜 시간을 쪼개 사진전 개최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줬다. 또한 온라인 전시회임에도 촬영일자를 확인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작품 관람은 물론 팬들의 이름이 기재된 기부명단을 꼼꼼히 살피며 고마워했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