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단독] 곽도원, 사생활 전격 공개..'나 혼자 산다' 출격

문지연 입력 2020. 08. 03. 13:20 수정 2020. 08. 04. 15:5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곽도원이 데뷔 최초로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한다.

곽도원은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등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경험은 있지만, 관찰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실제 모습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다.

곽도원은 그동안 '남산의 부장들', '강철비' 등에서 강렬한 캐릭터를 맡으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는 했지만,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곽도원이 데뷔 최초로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한다.

3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곽도원이 MBC '나 혼자 산다'의 출연을 확정했다.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곽도원은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등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경험은 있지만, 관찰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실제 모습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다. 그만큼 곽도원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 등에도 관심이 쏠린다.

곽도원은 그동안 '남산의 부장들', '강철비' 등에서 강렬한 캐릭터를 맡으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는 했지만,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 특히 '무한도전'에서 보여줬던 해맑은 모습 등이 반전으로 다가오기도 했던 바 있어, 일상 역시 '반전'으로 보여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 혼자 산다'는 톱스타들의 일상생활을 보여주며 화제의 예능으로 우뚝 선 바 있다. 최근에는 톱스타 유아인이 출연해 이면에 숨겨진 일상을 공개했고, 김사랑과 정려원 등도 자신의 솔직한 일상 생활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확실히 쌓았다. 최근에는 이들뿐만 아니라 손담비와 이규형 등도 출연하며 색다른 그림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곽도원의 '나 혼자 산다' 촬영분의 방송 시기는 미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