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박문치, 싹쓰리 데뷔곡 후보 'Cool한42'로 컴백

이하나 입력 2020.08.01. 16:15

작곡가 겸 가수 박문치가 신곡으로 컴백한다.

박문치는 7월 31일 SNS와 소속사 공식 채널을 통해 깜짝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 'Cool한42' 발매 소식을 전했다.

박문치는 "새로 발매하는 신곡 'Cool한42'와 'MBTI'는 놀면 뭐하니 방송을 봐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발매하게 된 곡이다. 너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발매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작곡가 겸 가수 박문치가 신곡으로 컴백한다.

박문치는 7월 31일 SNS와 소속사 공식 채널을 통해 깜짝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 'Cool한42' 발매 소식을 전했다.

신곡 ‘Cool한42’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싹스리의 데뷔곡 후보로 올랐던 곡으로, 90년대 추억을 되살리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뉴트로 댄스 곡이다. 같이 발매하는 ‘MBTI’도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박문치는 "새로 발매하는 신곡 ‘Cool한42’와 ‘MBTI’는 놀면 뭐하니 방송을 봐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발매하게 된 곡이다. 너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발매 소감을 전했다.

박문치는 엑소 수호, 백현, 강다니엘 등 다양한 가수들과 곡 작업을 했으며,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작곡과 편곡 실력을 뽐내며 ‘뉴트로 천재’라는 별명을 얻었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