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OSEN

'불륜' 히가시데 마사히로, 아내 안과 결국 이혼.."부모로 서로 협력"[Oh! 재팬]

선미경 입력 2020.08.01. 15:21 수정 2020.08.01. 15:25

일본 유명 배우 부부인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안이 결국 이혼을 결정했다.

일본 매체 산케이스포츠 등은 1일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안이 이혼한 것을 발표했다"라고 보도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안은 "이번에 우리 부부는 이혼했다. 앞으로 아이들의 부모로 성장하고 서로 협력 관계를 구축해나가고 싶다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렸다. 따뜻하게 지켜봐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일본 유명 배우 부부인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안이 결국 이혼을 결정했다.

일본 매체 산케이스포츠 등은 1일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안이 이혼한 것을 발표했다”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직접 이혼 사실을 발표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안은 “이번에 우리 부부는 이혼했다. 앞으로 아이들의 부모로 성장하고 서로 협력 관계를 구축해나가고 싶다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렸다. 따뜻하게 지켜봐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NHK 드라마 ‘잘 먹었습니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2015년 1월에 결혼했다. 이듬해인 2016년 쌍둥이 자매를 얻었고, 2017년 득남하며 슬하에 3남매를 둔 대표 배우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OSEN=부산,박준형 기자] 5일 오후 부산 해운대 우동 그랜드호텔에서 진행된 '제6회 아시아 스타 어워즈'(주관 마리끌레르 / 주최 부산국제영화제(BIFF) /후원 샤넬)에서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참석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

하지만 지난 1월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안과 별거 중이며, 이유는 동료 배우인 카라타 에리카와의 불륜 때문이라는 사실이 보도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카라타 에리카와의 불륜 사실을 인정하며 소속사를 통해 “이런 일들은 어리석음, 책임감의 결여가 불러온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어떻게 비난해도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안 소속사 SNS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