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엑스포츠뉴스

'우아한 친구들' 배수빈, 한다감 불러들인 장본인이었다..은밀한 제안

나금주 입력 2020.07.31. 23:37

'우아한 친구들' 배수빈이 한다감에게 은밀한 제안을 했다.

3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7회에서는 정재훈(배수빈 분)이 백해숙(한다감)을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친구들과 헤어진 후 정재훈은 혼자 아지트를 찾아갔다.

정재훈은 백해숙에게 "여기 온 진짜 이유가 뭐야?"라고 물었지만, 백해숙은 "네가 여기 사는 이유와 같지 않을까? 너야말로 나한테 천만식(김원해) 부고 소식 보낸 이유가 뭐냐"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우아한 친구들' 배수빈이 한다감에게 은밀한 제안을 했다.

3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7회에서는 정재훈(배수빈 분)이 백해숙(한다감)을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친구들과 헤어진 후 정재훈은 혼자 아지트를 찾아갔다. 정재훈은 백해숙에게 "여기 온 진짜 이유가 뭐야?"라고 물었지만, 백해숙은 "네가 여기 사는 이유와 같지 않을까? 너야말로 나한테 천만식(김원해) 부고 소식 보낸 이유가 뭐냐"라고 밝혔다.

정재훈은 "궁철이 연락처 수소문하고 다녔던 거 아니었냐"라며 "최근에 궁철이, 정해한테 일이 있었다. 지금이 너한텐 아주 좋은 기회란 거다"라고 의미심장하게 얘기했고, 백해숙은 "그렇다는 건 너한테도 좋은 기회란 거네?"라고 밝혔다. 이어 정재훈은 은밀한 제안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