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 과거 한다감에 "제대하면 결혼하자" 약속

서유나 입력 2020.07.31. 23:24

유준상이 과거 한다감에게 결혼을 약속한 사실이 밝혀졌다.

7월 3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 박소연/극본 박효연, 김경선) 7회에서는 백해숙(한다감 분)이 네 친구의 단골 호프 사장님으로 재등장했다.

과거 군인 시절 안궁철은 백해숙과 하룻밤을 보냈었고 백해숙에게 "제대하면 결혼하자"고 약속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준상이 과거 한다감에게 결혼을 약속한 사실이 밝혀졌다.

7월 3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 박소연/극본 박효연, 김경선) 7회에서는 백해숙(한다감 분)이 네 친구의 단골 호프 사장님으로 재등장했다. 수상한 타이밍에 이뤄진 만남, 조형우(김성오 분), 박춘복(정석용 분)은 철없이 백해숙을 반겼고 정재훈(배수빈 분)은 이를 경계의 시선으로 바라봤다. 안궁철(유준상 분)은 생각이 깊어졌다.

백해숙은 안궁철에게 '지난 일 신경쓰지 말고 편하게 대해줘'라고 문자도 보냈다. 이에 안궁철은 지난 과거를 떠올렸다. 과거 군인 시절 안궁철은 백해숙과 하룻밤을 보냈었고 백해숙에게 "제대하면 결혼하자"고 약속했다. 하지만 그 말은 지켜지지 않았다. (사진=JTBC '우아한 친구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