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공부가 머니?' 육진수 아들, 전문가도 감탄 "대치동 母들이 부러워할 모습" [Oh!쎈 예고]

장우영 입력 2020.07.28. 14:00

이종격투기 출신 배우 육진수가 아들의 반전 있는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28일 저녁 9시 30분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배우 육진수의 아들 지원이의 영재성과 천재성이 발견, 부모님과 전문가들의 감탄이 이어진다.

융합 인재 지원이를 향한 전문가들의 조언과 스페셜한 방문 솔루션은 28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MBC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이종격투기 출신 배우 육진수가 아들의 반전 있는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28일 저녁 9시 30분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배우 육진수의 아들 지원이의 영재성과 천재성이 발견, 부모님과 전문가들의 감탄이 이어진다.

공부와 피아노 모두 재능을 보인 지원이는 남들보다 빠른 학습 처리 속도를 가지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우수한 성적을 보이는 지원이에 엄마 이한나는 "'혹시 커닝하니?'라고 물어본 적 있다"라며 솔직한 반응을 숨기지 않아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중학교 2학년인 지원이가 심심할 때 풀기 위해 고등학교 수능특강 문제집을 구입, 흥미롭게 풀고 있는 사실이 공개된다. 화면을 통해 처음 알게 된 아들의 비밀에 육진수 부부는 얼떨떨한 모습을 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지원이의 학습 수준을 확인한 전문가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날 처음으로 '공부가 머니?'를 찾은 교육 컨설턴트 이지원 전문가는 "영재성 혹은 천재성이 있는 것 같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가 하면, 이병훈 전문가는 "대치동 엄마들이 보면 부러워할 모습이다"라며 흐뭇함을 내비친 것. 특히 이병훈 전문가는 지원이의 집을 직접 방문, 학습 환경과 공부 패턴 체크 등 맞춤형 솔루션을 진행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피아노 실력에 이어 이과형 두뇌까지 탑재한 지원이를 두고 전문가들은 영재성 있는 아이들의 특징과 취약 포인트, 영재 교육 전 체크사항 등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초특급 솔루션을 진행한다고 해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융합 인재 지원이를 향한 전문가들의 조언과 스페셜한 방문 솔루션은 28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